골프장 전문서비스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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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장 전문서비스교육

골프장 전문서비스교육

친절 교육프로그램
골프장 전문서비스교육
차별화된 Delighter 요소 창출을 위한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교육목표와 기대효과

교육목표
골프장과 리조트의 조직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 고품격 서비스 응대능력을 강화함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상황별 고객응대의 포인트를 이해하고, 고객만족 스킬을 체득화하여 현장활용을 위한 스킬을 함양함
교육대상
서비스 능력을 함양시키고자 하는 골프장 전 직원
교육시간
24시간 (업체와 상의 가능)
교육내용
  • 서비스 기본

    - 서비스 마인드
    - 인사스킬, 전화응대
    - 고객응대 기본
    - 이미지 메이킹
    강의, 의견교류, 실습
  • 고품격 VIP서비스 이해

    - 골프장&리조트 회원의 특성
    - VIP 서비스의 이해와 접목방법
    - 고객 지향적 맞춤 서비스 전략
    - 셀프리더로서의 프로정신, 서비스 마인드 함양
    강의, 의견교류, 실습
  • 총무,예약관리팀 교육

    - 올바른 전화응대 및 전화상담기법
    - 고객불평 유형별 응대스킬
    - 예약관련 컴플레인 처리 기법 및 사후관리방법
    강의, 의견교류, 실습
  • 식음료 팀 교육

    - 고객접점의 의미와 골프장&리조트 이용자의 스타일과 고객심리파악
    - 고객감동 서비스 스킬
    - 골프장&리조트에서의 고객 접점 이해 및 응대실습
    강의, 의견교류, 실습
  • 영업 프로샵 교육

    - MOT(고객접점에서의 응대방법) 고객 상담의 기본원리 파악
    전화 예약 MOT
    전화 MOT
    프런트 MOT
    락커룸 MOT
    캐디 MOT
    그늘집 MOT
    배웅 MOT
    - 고객만족 상담스킬 및 효과적인 설득 화법
    강의, 의견교류, 실습
  • 경기도우미 교육

    - 서비스마인드와 고객접점 관리/ 고객 응대를 위한 고객 스타일/ 심리파악
    - 도우미 대기 시/ 고객맞이 및 출발 전까지/ 플레이 마치고 들어올 때
    - 그늘집 이용 시/ 티오프 시간과 시작코스 확인 시/ 고객의 소지품과 클럽 확인 시
    - 코스의 진행방향 및 출발 알릴 시/ 고객 배웅과 퇴장 시까지의 서비스 응대
    강의, 의견교류, 분석, 실습
  • 프론트/캐셔 Information 교육

    - 실제 고객 접점별 응대법 연출
    - 서비스 측면에서의 각종 접객 스킬 교육
    강의, 의견교류, 사례분석, 실습
  • 고객 불만 응대교육

    - 골프장&리조트의 불만고객 원인 및 컴플레인 고객의 심리분석
    - 컴플레인의 문제점 파악 및 처리법
    - 골프장 이용 고객의 컴플레인 극복법(실제 사례 및 해결안 제시)
    강의, 의견교류, 사례분석,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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