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
교육프로그램
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

교육목표
- 고객만족 병원경영의 파트너로서 자질 향상
-
병원코디네이터의 의미와 역할
- 의료환경의 변화와 코디네이터
- 병원 경영의 파트너로서 코디네이터
- 코디네이터의 비젼과 마인드 함양 -
코디네이터의 업무개선을 위한 문제해결능력
- 문제의 정의및 문제개선
- 문제해결 프로세스 연구 및 기획 -
효과적인 리더십 개발
- 코디네이터로서의 self-리더십
- 병원 내 조직갈등관리 해결 방안
- 리더십 발휘와 조직 활성화 방안 연구 -
조직활성화를 위한 직원관리
- 내부서비스의 방법과 영역
- 동기부여 및 직원 관리 방안
- 각 병원의 직원 관리 분석 및 개선 방안 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