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컨설턴트, 강사, 양성과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처음으로    교육프로그램     CS컨설턴트, 강사, 양성과정
CS컨설턴트, 강사, 양성과정

CS컨설턴트, 강사, 양성과정

교육프로그램
CS컨설턴트, 강사, 양성과정

교육목표

친절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구체적이고 세분화된 서비스의 개념과 실천 능력을 배양한다.
나아가 조직 내에서 서비스를 전파하고,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 지속적이고 실천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과정 Orientation

    - 서비스리더, 강사의 이해
  • Image Making

    - 조직 내 강사의 역할
    - 강사의 image making
  • 서비스 리더의 기본 I

    -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고객가치의 4단계
    - 호감 받는 인상과 음성
  • 서비스 리더의 기본II

    - 신뢰감을 주는 비즈니스 매너와 강사의 커뮤니케이션
  • Presentation Practice

    - 프리젠테이션 스킬 습특 및 실전연습
  • Instructor기법

    - 프리젠테이션 스킬 / 행동훈련 진행요령
    - 강의 교보재 및 비주얼 사용법
  • Presentation & Feedback

    - 주제별 모의강의 Feedback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