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컨설턴트, 강사, 양성과정
교육프로그램
CS컨설턴트, 강사, 양성과정

교육목표
- 친절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구체적이고 세분화된 서비스의 개념과 실천 능력을 배양한다.
- 나아가 조직 내에서 서비스를 전파하고,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 지속적이고 실천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과정 Orientation
- 서비스리더, 강사의 이해 -
Image Making
- 조직 내 강사의 역할
- 강사의 image making -
서비스 리더의 기본 I
-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고객가치의 4단계
- 호감 받는 인상과 음성 -
서비스 리더의 기본II
- 신뢰감을 주는 비즈니스 매너와 강사의 커뮤니케이션 -
Presentation Practice
- 프리젠테이션 스킬 습특 및 실전연습 -
Instructor기법
- 프리젠테이션 스킬 / 행동훈련 진행요령
- 강의 교보재 및 비주얼 사용법 -
Presentation & Feedback
- 주제별 모의강의 Feedback